결혼, 영성에 눈뜨다

Author: 게리 토마스

1 2 3 4 5

Description:
사랑해서, 행복하고 싶어서 결혼하기로 선택한 당신에게

“예수님을 더욱 닮아 가고자 한다면 결혼하는 것이 가장 좋다고 생각해. 결혼하면 미혼일 때는 결코 겪지 못할 인간관계에 부딪힐 수밖에 없거든.”

당신이 꿈꾸는 결혼 생활을 위한 지침서들이 쉴 새 없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그런데 결혼을 통해 하나님이 당신에게 이루고자 하시는 것이 행복이 아닌 다른 것에 있다면요? 이 책을 통해 당신은 결혼을 완전히 다른 시각으로, 즉 하나님을 더욱 온전하고 친밀하게 알도록 이끌어 주는 영적 훈련의 장으로 보게 될 것입니다. 게리 토마스는 이렇게 말합니다. “이 책의 궁극적인 목적은 배우자를 더욱 사랑하게 되는 것에 있지 않다. 책을 읽다보면 배우자를 더욱 사랑하게 되겠지만 말이다. 이 책은 하나님을 더욱 사랑하고, 독생자 예수님의 성품을 더욱 닮아가도록 돕는 데 목적이 있다. 이 여정에 함께하는 배우자에게 새로운 마음을 품게 되는 것은 덤이다.”

역사적으로 ‘깊이 있는 영성’은 금욕주의자, 성자, 수도사, 수녀의 영역으로 간주되었습니다. 그러나 성경은 하나님과 그분 백성들의 열정적이고 거룩한 관계를 묘사할 때 온통 신랑과 신부, 남편과 아내의 이미지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당신의 결혼과 관련된 모든 것은 그리스도의 성품을 발견하고 드러내는 ‘엄청난 가능성’으로 가득 차 있지요. 존중, 용서, 은혜, 환희, 경외, 순전한 사랑의 기쁨에 이르기까지 당신과 배우자가 함께 만들어 가는 결혼 생활의 모든 역사들을 통해 하나님은 그분만의 영원한 목적을 실현해 가실 것입니다.

Please log in or register to leave a comment .
Language: EN
Genre:

“You are not done with a book until you pass it to another reader.”

Donalyn Miller

Copyright BoocShare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