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로 사는 즐거움

Author: 스테이시 엘드리지

1 2 3 4 5

Description:
아마존 베스트셀러 저자의 크리스천우먼 멘토링, 나로 사는 즐거움을 깨닫자

미국 복음주의기독교출판협의회ECPA 골드메달리언 상 수상자인 남편 존 엘드리지와 함께 부부 작가로 활약해온 스테이시는 남성성과 여성성 속에 드러나는 기독교 영성을 매우 탁월하게 다룬다는 평을 듣는다. 그동안 출간된 책들이 모두 남편과 공저였던 것에 비해, 이번에 펴낸 《나로 사는 즐거움》은 그녀가 단독으로 쓴 첫 작품이자 크리스천우먼 멘토링의 의미를 지닌 저술이다.

스테이시가 전작들에서는 여자 마음과 욕망, 본질이나 부부 갈등에 대해 남편과 견해를 번갈아가며 이야기하는 방식을 택했다면, 이 책에서는 변화를 꿈꾸는 크리스천 여성들을 위해 자신의 삶을 온전히 고백하며 ‘있는 그대로, 나답게 사는 크리스천 여성’이 되는 길에 대해 자상하게 안내한다. 더불어 본문 사이사이와 뒷부분에 삽입되어 있는 기도문을 따라 기도해보는 것만으로도 이 책에 담긴 메시지의 능력을 경험해볼 수 있을 것이다.

Please log in or register to leave a comment .
Language: EN
Genre:

“You are not done with a book until you pass it to another reader.”

Donalyn Miller

Copyright BoocShare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