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경으로 키우는 엄마

Author: 최에스더

1 2 3 4 5

Description:
소리 지르고 물건 던지는 아이를 어떻게 할까, 강한 순종 훈련을 시키면 기가 죽지나 않을까, 체벌은 꼭 해야만 할까, 형제간 다툼은 어떻게 할까. 이런 질문들은 부모라면 누구나 가질 수 있을 법한 고민이다. 부모가 크리스천이라고 해도 크게 다르지 않을 것이다. 그렇다면 크리스천인 부모들은 이런 문제에 대해 어떻게 대응해야 할까?

『성경으로 키우는 엄마』의 저자는 세상적인 가치관에 따르지 않고 개인적인 주관에 의존하지도 않으며, 오직 성경에서 그 해답을 찾아내려고 힘썼다. 그리고 그렇게 얻은 대답을 같은 처지의 엄마들과 나누었다. 이 책은 그 고민과 나눔의 결과물이다. 저자가 성경에서 자녀교육의 해답을 찾은 까닭은 오직 성경이 자녀교육의 유일한 대안이며 정답이며 핵심이라고 믿기 때문이다. 세상이 달라지고 시대가 변했다고 하지만, 유일하고 변하지 않는 성경적 가치만이 자녀교육의 유일한 해답이라고 저자는 강조한다.

저자가 성경에서 자녀교육의 해답을 찾은 까닭은 오직 성경이 자녀교육의 유일한 대안이며 정답이며 핵심이라고 믿기 때문이다. 세상이 달라지고 시대가 변했다고 하지만, 유일하고 변하지 않는 성경적 가치만이 자녀교육의 유일한 해답이라고 저자는 강조한다.

Please log in or register to leave a comment .
Language: EN
Genre:

“You are not done with a book until you pass it to another reader.”

Donalyn Miller

Copyright BoocShare - All Rights Reserved